간단히 단발광클을 테스트하는 마우스의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



요즘에는 FPS 게임을 할 때 사운드나 에임을 최적의 상태로 만들기 위한 여러 가지 설정에도 신경을 써주어야 하죠? 그래야 실력이 십분 발휘될 수 있습니다. 그래서 제목에 적어둔 웹 도구를 찾는 분들도 꾸준한 듯한데, 단발광클 테스트는 페이지 주소 하나만 알아두면 충분히 해볼 수 있어요.



물론 주소는 아래쪽에 적어두었습니다. 다만, 속도가 FPS의 실력 발휘의 전부라 할 수는 없어요. 그래서 단발광클 사이트와 함께 감각(?)을 높일 수 있는 웹 도구 혹은 게임도 함께 정리를 해두었으니, 필요하실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. 대단한 정보는 아니지만, 마우스 단발광클 수준 확인에는 분명 보탬이 될 거예요!



▼ 속도부터 얘기를 하자면, 아래 적어둔 페이지로 이동하면 됩니다. 주소를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여도 괜찮아요.




▼ 페이지를 방문한 뒤에는 중간에 있는 동그라미를 빠르게 클릭해보면 됩니다. 횟수는 자유롭게 선택하면 되는데, 손가락이 지치기 바로 전에 끝내는 것이 좋아요.



▼ 클릭을 하다가 멈추면 동그라미 바로 아래쪽에 결과가 나올 거예요. 엄청 간단하죠?



▼ 페이지의 하단에는 세부적인 정보들이 나열되는데, 여기에서 딱히 중요한 부분이 보이지 않는군요. 그래도 한 번쯤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해요.



▼ 또 다른 도구도 하나 소개를 하자면, 하단에 엮어둔 주소로 이동해서 플래시게임을 실행하면 됩니다.




▼ 3초가 지나면 커서가 보이지 않는 상태가 되는데, 감각으로만 동그라미를 클릭해주세요. 많이 클릭할수록 감도와 잘 맞는 상태라 할 수 있겠죠?



이상입니다.